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가 보이는 제주 허브동산 카페 코코티에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가볼만한 카페 2020. 4. 22. 07:00


      

    제주도의 멋진 바다가 훤히 보이는 카페가 있습니다. 제주 허브동산 카페 핫한 곳인 코코티에 입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제주 표선바다의 모습과 함께 카페 분위기까지 좋은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에 사로잡혀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들렸던 카페인데요. 지나가는길에 멋진 카페가 있길래 잠시 들려보았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로 외관의 모습도 멋지더군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카페 안이 아주 넓고 환한 분위기였습니다.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피자를 판매하고 있길래 가볍게 먹어 보았습니다. 살짝 출출했던 배도 채워주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고 나서는 근처 혼인지라는 곳에도 들려보았습니다.

         


    T. 064-787-3160 영업시간은 11:00부터 21:00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 20:30) 휴무일은 따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있는 넓은 공터에 하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카페 외관의 모습도 아주 예뻤습니다. 지나가는길에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군요. 커다란 나무들과 어우러진 카페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카페로 들어가기전부터 외관의 모습을 보기에 바빴습니다. 야외를 쭉 둘러보고 나서야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니 야외 모습 뿐만 아니라 내부의 모습도 근사했습니다. 카페 안에도 여러 식물들이 많았는데요. 크고 작은 식물들 때문에 자연과 함께 하는 기분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제주 허브동산 카페 인기만점인 곳으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는데요. 친구는 이미 알고 있는 카페였더군요. 친구는 아직도 이 카페를 몰랐냐면서 나무랍니다.

     


    카페 안이 아주 넓고 테이블들도 많았습니다. 요즘은 카페 분위기를 보면서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흰색 배경의 인테리어에 여러 식물들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까지 아주 괜찮았습니다. 여성분들도 딱 좋아할만한 분위기였죠.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할 카페 분위기입니다. 테이블 마다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명이 화사하다보니 사진을 대충 찍어도 잘 나오는 곳이랍니다. 사진 찍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도 이 카페에서는 이곳저곳 사진 몇장 찍어보더군요. 카페 안의 사진을 찍어보기도 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보기도 했습니다.

          


    카페 안의 여러가지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하나하나 신경 써서 꾸며놓은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카페 안을 살짝 둘러보고 난 후에 음료를 주문을 하고 나서 마저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무엇을 먹어 볼까 메뉴판을 보다가 티라미슈라떼와 솔티카라멜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간단히 먹어보기 위해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니 친구 한명이 맥주를 마셔야겠다고 하더군요. 가볍게 한잔 마셔보겠다고 해서 제주에일맥주까지 주문을 하였습니다. 우리는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피자 말고도 떡볶이와 와플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살짝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 있으니 여러 음료와 함께 먹어 보기에좋습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 밖의 경치를 감상하며 기다렸습니다.

        

     

    카페 창문 밖으로 멋진 경치가 한눈에 들어 옵니다. 커다란 투명 창문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멋지죠? 사진 보다 실제로 보면 더욱 멋진 경치랍니다. 제주도 바다의 모습을 감상할수도 있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도 할 수 있으니 휴식장소로 최고입니다. 날씨가 따뜻한날에는 밖에 야외에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살짝 쌀쌀한 바람이 불어서 카페 안에서 감상하기로 하였죠. 

       

    제주 허브동상 카페 인기만점인 곳인만큼 근처에 다른 가볼만한곳들도 많습니다. 바로 앞 표선해수장도 있고, 제주민속촌과 제주일출랜드도 인기 많은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볼만한 관광지들이 많은 위치이니 더욱 좋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피자와 커피들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냄새를 풍기면서 나온 고르곤졸라피자를 제일 먼저 먹어 봅니다. 피자 위에 아몬드까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배가 많이 고픈것은 아니였는데도 얼른 먹어 보고 싶더군요. 한조각을 집어서 꿀에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금방 만들어져 나온 피자여서 따뜻하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니 마음이 편안해지더군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지니 기분은 저절로 좋아졌습니다. 스트레스가 한방에 없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스트레스에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히 쉬면서 커피 한잔 하는 것만으로도 좋네요. 거기에 좋아하는 친구들까지 함께 해주니 더욱 좋았습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커피향을 천천히 음미해보면서 마셔보았습니다. 커피맛을 잘 아는편은 아니지만 딱 마셨을 때 맛있는 커피인 것은 알겠더군요.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서 즐겼습니다.

        

     

    친구가 마셨던 맥주 한잔. 정말 시원해 보였습니다. 제주에일맥주인데요. 고르곤졸라피자와 먹기에 궁합이 딱 맞다고 합니다. 맥주를 좋아하는분들은 피자에도 한번 드셔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인데도 시원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부터 피자까지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천천히 맛을 음미하기도 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기도 했습니다. 제주 허브동산 카페 중 인기만점인 이유를 아시겠죠? 분위기부터 멋진 바다뷰 그리고 맛까지 사로잡은 곳이었습니다. 여름 성수기에는 바로 앞 표선해변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방문할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도민분들도, 관광객분들도 참고해서 방문해보면 좋겠네요.

     

    이렇게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서 돌아가는 길에 근처 혼인지를 잠시 들렸습니다. 잠시 들려서 천천히 걷다 가기로 하였죠. 사실 근처에 가볼만한 곳들이 많아서 고민이 조금 되었는데요. 카페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 보니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아서 가볍게 들릴 수 있는 혼인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혼인지까지는 차를 타고 약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혼인지는 연중무휴로 매일 08:00부터 17:00까지 관람가능 합니다. 입장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도에서 혼인 신화가 전해오는 연못이 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천천히 둘러보면서 관람을 하였는데 멋진 경치를 감상하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넓은 연못의 모습을 보면서 사진을 찍어 보기도 했습니다.

     

    혼인지에서는 전통혼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전통혼례를 하는 분들이 참 많다고 합니다. 전통혼례를 올리기도 하고, 한복을 입고 스냅 사진을 찍는분들도 많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에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어 보는 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던 제주 허브동산 카페 인기만점인 코코티에 그리고 혼인지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었던 날로 아주 특별해진 하루였습니다. 많은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제주도 표선해변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멋진 바다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눈이 즐거워지는 곳입니다. 카페에서 출출한 배를 달래기에도 좋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마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근처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허브동산 또는 혼인지 등 가볼만한곳들이 있으니 좋습니다. 참고해서 카페부터 제주도 동부권에 있는 관광지까지 모두 둘러보고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