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1158흑돼지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오늘은 뭐먹지?(제주도맛투어) 2020. 2. 25. 06:00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추천해준다면 1158흑돼지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와 함께 고등어구이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지역주민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고기집입니다. 저도 애월에 사는 친구 덕분에 알게 된 맛집인데요. 자주 찾게 된 곳입니다. 이날도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흑돼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을 먹고 왔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서는 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다가 돌염전에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서 바다를 보면서 바람을 쐬니 더욱 좋았습니다. 예쁜 바다를 보면서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경치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애월해안도로 고내리 포구에 위치한 고기집으로 경치도 좋은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17:00부터 22:00까지입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1층에 흑돼지 맛집이 있고, 2층은 족욕카페도 있습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기도 하고, 근처 포구에 주차를 하고 가도 된답니다. 저희는 포구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답게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도 얼른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해보기로 하였죠. 창가쪽에 자리를 앉았습니다. 창문이 투명하고 커서 밖의 경치가 훤히 보이고 있답니다. 멋진 뷰를 보면서 먹는 고기맛은 더욱 좋겠죠?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해보는데요. 흑돼지오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흑돼지 오겹살 주문시에 서비스로 고등어구이가 나옵니다. 원래 10,000에 판매되고 있는 메뉴인데요.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만해도 한마리가 나오고 있답니다. 흑돼지부터 고등어구이까지 먹어 볼 수 있으니 너무나 좋습니다.


    애월해안도로 끝자락인 고내리에 위치한 곳이여서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애월 바다를 보면서 드라이브를 하다가 식사를 하러 오기에도 좋습니다. 애월에는 다양한 관광지들도 많은데요. 가까운곳에 한담해변과 곽지해수욕장도 인기가 많은 관광지입니다. 제주도 관광지를 둘러보고  나서 식사를 할 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면 좋겠네요.  

       

     

    우선 기본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도라지무침과 쌈무, 콩나물, 배추김치 등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야채쌈과 멜젓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흑돼지 오겹살과 함께 먹기에 좋은 반찬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도라지무침도 고기와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오겹살과 함께 양파, 버섯, 그리고 노릇하게 구워진 고등어구이도 함께 나왔습니다.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유명한 곳 답게 아주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불판이 달구어지면 두툼한 오겹살과 함께 버섯과 양파도 올리고, 한쪽에 멜젓도 올려줍니다. 그리고 반찬으로 나왔던 콩나물과 김치도 올려서 구워 먹어 봅니다. 고기를 먹을 때 콩나물과 김치를 구워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거 아시죠? 한쪽에 나란히 올려서 맛있게 구워 보았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고등어구이를 먼저 먹기도 하였습니다. 잘 구워진 고등어구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참을 수가 없었죠. 고기보다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고등어인데도 크기도 크기 아주 맛있게 구워져 나왔습니다. 고등어구이는 기름기가 살짝 있게 구워진게 더 맛있죠. 고등어는 가시를 분리하기도 쉬어서 더욱 좋은데요. 밥 반찬으로 아주 딱입니다. 고등어구이를 먹기 시작할때 부터 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따뜻한 밥 위에 고등어 살을 듬뿍 올려서 먹어 보면 아주 최고입니다. 고등어구이도 한번 먹으니 멈출 수가 없더군요. 고등어구이는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가시만 달랑 남게되었습니다. 고등어는 어른들부터 아이들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생선구이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론 고기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음식이죠. 고기부터 고등어구이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흑돼지 오겹살은 비계와 고기의 비율이 딱 좋았습니다. 비계만 많거나 비계부분이 아예 없는게 아니라서 더욱 좋았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고 있는 오겹살을 멍하니 바라보게 됩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는 구워지는 소리와 냄새까지 좋았습니다. 이래서 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은 음식이기도 하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니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크게 먹는 것을 좋아해서 크게크게 잘라주었습니다. 군침이 고이기 시작했던 때죠.

     

    기운이 없을때는 이렇게 고기를 많이 먹기도 하는데요. 고기를 먹어주면 잃었던 입맛도 돌아오고, 체력도 좋아지는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이날도 맛있는 음식들을 열심히 먹고 가기로 하고 준비했습니다.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하자 허겁지겁 먹게 되었습니다. 

      

     

      

    멜젓에는 고추를 잘라서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고추가 들어가니 매콤하기도 하고 멜젓에서 날 수 있는 비린맛도 잡아주니 좋습니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먹을때는 이 멜젓은 꼭 있어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잘 익은 오겹살에 잘 어울리는 소스이죠. 멜젓을 잘 드시지 않는 분들도 한번 드셔보시고는 계속 찾게되는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고기가 사라지기전에 먼저 후다닥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잘 익은 고기를 한점 골라서 그대로 입속으로 직행햇죠. 한번 고기 맛을 본 후에 다른 반찬들과 곁들여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김치와 콩나물과 함께 먹어주면 맛도 더욱 좋아지고 식감도 좋습니다. 그리고 생마늘도 한쪽에 올려서 구워 먹어 보았습니다. 마늘은 생마늘로 먹어야 더 좋다고는 하는데요. 그래도 고기를 먹을 때는 꼭 이렇게 구워서 먹게 되더군요. 구운마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버섯과 양파와 함께 먹어주어도 기름기도 잡아서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부터 야채들까지 구워 먹으니 최고입니다. 사진으로 또 보니 그때 고기맛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유명한 곳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맛집답게 맛있는 고기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고기맛도 변함없이 맛있으니 더욱 자주 찾게 됩니다. 다들 방문하시면 단골이 될 듯한 식당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이곳 식당은 단골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근처 사시는 지역주민들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인기 맛집답게 많은분들이 오셨는데요. 친구분들과 오신분들도 많고, 가족분들과 오신분들도 많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고기집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기와 고등어구이까지 있으니 아주 잘 먹더군요.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바로 앞에 바다여서 바다 구경한 뒤에 식사를 하러 오시는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곳 맛집에서는 또 하나의 서비스가 있답니다. 바로 청국장인데요. 기본적으로 다른 고기집들은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이곳은 청국장이 나온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지만 좀 더 진한 맛이 매력인 청국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구수한 냄새를 풍기는 청국장도 한번 먹으면 손이 멈출줄을 모릅니다. 뜨근한 밥에 슥슥 비벼서 먹어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청국장도 맛있는 곳에서 먹어줘야 하는데 이곳 청국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서비스가 잘 나오는곳이기도 해서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친절함까지 있는 곳이니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마지막 한점 남은 고기도 놓칠 수 없죠. 파지와 함께 먹기도 하고, 쌈을 싸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상큼한 쌈무와도 먹고, 상추에 올려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기를 먹다 보니 어느덧 불판 위가 비었더군요. 친구와 눈빛교환을 한 뒤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추가로 주문해서 먹은 고기들도 모두 남김없이 먹어서 다시한번 불판 위가 깨끗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유명한 곳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고기를 든든하게 먹고 오니 기분도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도 애월 근처 방문하신다면 맛집 방문해서 맛있는 고기를 드셔보세요. 서비스로 고등어구이와 청국장까지 나오니 꼭 드시고 오시구요.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다녀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맛있는 식사를 끝내고 나서 돌아가는 길에 해안도로에 있는 돌염전에도 들려보았습니다. 지나가는길에 경치가 너무나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답니다.

         

     

    지나가는길에 들려보았던 돌염전입니다. 많은분들이 지나가는길에 차를 세워서 경치를 감상하고 가는 곳이기도 한데요. 저희도 그냥 지나치기에는 아쉬워서 잠시라도 들려보기로 하고 차를 세우고 가보았습니다.

     

     

    옛날에 소금을 얻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돌염전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오신 가족분들이 계셨는데, 설명판을 천천히 읽어보면서 보고 있더군요. 아이가 참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여웠습니다. 아이들이 실제로 돌염전을 볼 수 있기도 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염전에 있는 바닷물에 반사되는 반영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답니다.뿐만 아니라 바로 제주앞바다에 있는 염전이기 때문에 경치 또한 좋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는 곳이니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자주 찾는 장소입니다.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멋진 풍경 사진을 여러장 찍고 갔습니다.

       


    해가 질때쯤 가니 더욱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많이 차지 않아서 잠시 들려서 경치 감상하기에 좋았습니다.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방문해서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난 뒤라 천천히 걸으면서 바람을 쐬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이렇게 애월에 있는 맛집과 돌염전까지 모두 다녀왔는데요. 두곳을 다녀온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방문해서 먹은 고기와 여러 음식들의 맛은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네요.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드셔보세요. 육즙 가득한 고기를 먹고 나면 기운도 넘치게 됩니다. 가성비 좋게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그리고 근처 가까운 곳인 돌염전도 함께 들려보면 좋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잠시 들려서 바람을 쐬다 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제주도의 멋진 바다를 감상하는 것으로 한번 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1158흑돼지 T. 010-5450-0355 / 070-8880-1158

    영업시간 17:00부터 22:00 (휴무일 매주 수요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