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은 색다른 감귤체험 감귤밭을 모노레일로 달려보자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제주이야기 2019. 10. 31. 07:00
제주에서 다양한 감귤체험을 할 수 있는 최남단 감귤체험농장
이제 제주에는 감귤시즌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온도변화로 이제 내륙의 남부지방에서도 감귤농사를 지을 수가 있다 하지만 여전히 감귤하면 제주를 떠오르게 하죠? 감귤의 다양성과 맛은 아직 제주를 따라올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주도에는 감귤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즉석에서 감귤을 따 먹는 맛은 사 먹는 맛 하고는 너무나도 큰 차이가 있죠. 그래서 제주도의 감귤체험은 제주여행의 또다른 즐거움을 줍니다.
오늘은 일반 감귤체험농장하고는 조금 다른 감귤체험농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감귤이 맛있기로 소문난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남원에 '가뫼물'이라 하는 최남단감귤체험농장은 단순한 감귤따기체험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일반인은 물론 단체를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는 곳으로 동물먹이주기, 나비생태체험은 물론 감귤을 이용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직장인 단체도 고루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이 있어 제주여행에 또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감귤따기체험은 물론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주농촌체험으로 나비생태를 관찰하며 곤충체험도 할 수가 있고 동물에게 먹이주기체험등이 있으며 식품체험장에서는 감귤피자와 감귤칩초콜릿만들기, 감귤잼과 감귤양갱등 감귤을 이용해 다양한 식품들을 만드는 체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감귤껍질을 이용한 감귤비누 만들기는 아이는 물론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모든 체험들은 선택해서 할 수가 있어 취향에 맞게 할 수가 있습니다.
최남단감귤체험농장에서는 감귤체험프로그램 중 하나로 모노레일체험을 할 수가 있는데 감귤밭을 모노레일로 둘러보며 중간에 오리와 흑돼지에게 먹이주는 체험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재는 오리먹이주기는 가능하나 흑돼지는 최근 아프리카열병 때문에 당분간 진행을 하지 않고 있네요. 역시 모노레일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냥 감귤체험만도 할 수가 있습니다.
최남단감귤체험농장은 365일 가능하며 노지에서는 물론, 하우스에서도 체험이 가능하여 계절별로 다양하게 생산되는 제주의 감귤을 체험할 수 있는게 강점입니다. 청견은 물론, 진지향, 한라봉등 그 종류도 다양해서 따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고루 경험할 수 있으며 품질 좋은 감귤을 값싸게 구매도 가능하여 마트나 과일가게에서 먹는 맛하고는 전혀 다른 현지감귤의 맛을 경험 할 수가 있습니다.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 > 제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제주감귤박람회가 시작되었습니다. (0) 2019.11.09 제주는 지금 핑크빛세상 가을을 맞아 핑크뮬리축제가 열리고 있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0) 2019.11.01 [제주의가을] 가을의 유혹 넘실거리는 억새풍경의 명소는 역시 산굼부리입니다. (0) 2019.10.30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펼쳐지는 가을대찬치 제주마축제 (0) 2019.10.13 제4회 제주음식박람회 전시및 라이브요리경연 음식들 모음 (0) 2019.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