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는 지금 핑크빛세상 가을을 맞아 핑크뮬리축제가 열리고 있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제주이야기 2019. 11. 1. 07:00
제주의 가을, 핑크빛 포토스팟이 넘치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의 핑크뮬리축제
계절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이고 있는 제주도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지금 핑크빛이 넘실거리는 핑크뮬리축제 열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국적으로 핑크뮬리열풍이 가득해 독특성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제주도에서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아쉽잖아요. 봄에는 매화,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동백 등 다양한 컨셉으로 꾸미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감귤체험은 물론, 승마체험, 동물먹이주기체험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나들이가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제주의 느낌이 가득한 제주전통의 체험관광지로 한라산자락이 손끝에 잡힐 듯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맑은 날이면 더욱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가 있기에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곳 입니다. 지금은 제주의 푸른 하늘과 핑크빛 가득한 공원의 풍경이 멋진 조화를 이뤄 가족은 물론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 적절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핑크뮬리가 한 곳에 몰리지 않고 고루 분포되어 다양한 존이 형성되어 있기에 길을 따라 저마다 맘에 드는 곳에서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줍게 숨어 있는 휴애리의 야생화를 발견하는 재미와 넉넉함이 가득한 쉼이 있는 풍경은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입니다.
혼자 보다는 가족, 혼자 보다는 연인들에게 어울리는 장소이며 급함 보다는 넉넉함이 가득한 제주의 감성을 고루 가지고 있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가을이 어울리는 공원입니다. 조만간 핑크빛이 점차 바래지기 시작하면 붉은 동백이 하얀 눈을 배경 삼아 피어오르겠지요.
점차 가을이 무르익어 갑니다. 지금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핑크빛 핑크뮬리가 가을의 운치를 북돋고 있습니다. 테마존이 바뀌 때마다 컨셉도 바껴 지루함이 없고 나만의 멋진 포토스팟도 만들어 보고 핑크뮬리만으로 다소 아쉬움이 있다면 곳곳에 숨어 수줍게 피어 있는 야생화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의 가을은 파란 하늘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 입니다.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 > 제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윈터페스티벌2020 어리목일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0) 2019.12.22 2019 제주감귤박람회가 시작되었습니다. (0) 2019.11.09 조금은 색다른 감귤체험 감귤밭을 모노레일로 달려보자 (0) 2019.10.31 [제주의가을] 가을의 유혹 넘실거리는 억새풍경의 명소는 역시 산굼부리입니다. (0) 2019.10.30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펼쳐지는 가을대찬치 제주마축제 (0) 2019.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