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놓치기 쉬운 의외의 제주도명소 렛츠런파크 제주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제주이야기 2019. 5. 31. 01:41
알고 가면 재대로 즐길 수 있는 렛츠런파크 제주
보통 우리에게 인식되어 있는 렛츠런파크는 통상 주말에 경마를 즐기기 위해 가는 곳으로 인식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세밀히 들여다 보면 이보다도 좋은 피크닉장소가 없을 정도로 연인은 물론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홈페이지(http://park.kra.co.kr/jeju_main.do)를 들여다 보면 다양한 상설체험 및 힐링체험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한 눈에 들어오니 참고하시면 되고 그냥 무심코 찾아가도 편안히 즐길 수 있는두군데 장소를 소개할까 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도심에서도 가깝고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곳으로 경마일에는 2,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지만 비경마일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나들이 공간 꿈의 광장
매표소 정문을 지나면 녹색정원이 펼쳐지며 공원처럼 꾸며진 공간이 바로 꿈의 광장입니다. 여유로움이 가득한 이곳은 그 자체가 힐링공간입니다. 산책과 휴식, 그리고 놀이의 공간이 함께 어우러져 자유롭게 원하는 바를 할 수가 있으니 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담없는 공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사륜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자전거광장과 잘 꾸며진 정원의 포토존, 그리고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 자리를 잡고 느긋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꿈의 광장은 제주도민들이 가장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공원 바로 그 자체입니다.
경주마 트랙안에 펼쳐진 들판에 아름답게 꾸며진 해피랜드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찾아가볼만한 또다른 공간은 바로 해피랜드입니다. 경주마트랙안에 꾸며진 해피랜드는 다양한 테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누구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말테마파크골프장은 물론 말테마휴게존, 하트연못, 매직포니, 자연학습장이 그것인데 여유롭게 산책하기에도 좋고 놀이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아 다양한 인생샷도 남길 수 있고 특히 자연학습장에는 게절별 다양한 야생화들의 향연을 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보리를 심어 노랗게 익어가는 황금들녁이 장관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야생화 너머로 황금물결의 유혹에 빠져드는 6월의 렛츠런파크 제주 자연학습장은 최고의 산책코스이자 데이트코스입니다. 저마다 본연의 색깔로 멋진 자체를 뽐내며 펼쳐지는 그림은 한 폭의 멋진 수채화입니다. 렛츠런파크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해피랜드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신록의 우거지는 6월의 첫 주말 이 아름다움이 가기전에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 > 제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에서 목포여행] 제주항에서 퀸메리호를 타고 목포로 1박3일 여행 해 보기 (0) 2019.08.01 제주도는 지금 수국의 계절입니다. (0) 2019.06.20 [제주도 이색테마여행]말과 함께 하는 원데이투어 (0) 2019.05.20 추자도 오는 배편 퀸스타호 증회운항 시간표 (0) 2019.05.04 [제주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족나들이 제주도의 목장체험 및 산책 아침미소목장 (0) 20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