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요트투어]낭만가득 제주바다를 누비고 씨푸드부페도 먹는 샹그릴라 요트투어패키지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제주이야기 2016. 11. 29. 06:00
제주바다의 낭만과 맛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렉시제주 샹그릴라요트 패키지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낭만의 요트투어와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씨푸드를 맛 볼 수 있는 샹그릴라요트 패키지를 모처럼 즐겨봅니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렉시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제주바다에서 즐기는 낭만괴 맛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설레임이 가득한 제주의 또다른 매력을 누릴 수 있는 곳 입니다. 한번은 일탈을 꿈꾸며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욕망을 누구나 가져보는 상상입니다.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그동안 수고했던 자신에게 혹은 연인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는 일탈입니다.
가슴까지 확 트이는 바다위를 멋진 요트를 타고 즐기는 꿈을 누구나 한번쯤은 해 봤을만한 소망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는 제주에서 타는 요트는 그러한 낭만적인 요소를 두루 소화할 수 있기에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제주에서 누려볼 수 있는 이색적이며 설레임이 가득한 또 하나의 즐거움 입니다.
요트투어의 럭셔리함을 충족시키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과 먹거리들
멋진 절경을 가지고 있는 중문에는 특급호텔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 곳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참 멋있는데 이제는 바다에서 거꾸로 육지를 바라봅니다. 바다에서 바라보는 제주의 풍경은 또다른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잔잔이 일렁이는 파도를 넘어 요트는 조금씩 깊은 바다로 나아갑니다.
요트가 익숙할 즈음
저마다 선상으로 나오는 사람들
저마다의 방식으로 즐기는 요트
인증샷은 기본입니다.
중문의 대표적인 경관지 대포동 주상절리
바다위에서 다른 시각으로 바라봅니다.
잠시 바다위에 멈춰 낚시체험도 즐겨봅니다. 모든 것은 요트에서 세팅해 주고 그저 편안히 물고기를 낚기만 하면 됩니다. 포인트를 잘 잡아 줘 큰 물고기는 아니지만 작은 물고기 한 두마리는 낚을 수 있어 작은 손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잡은 물고기로 즉석 회로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은 보너스이기도 합니다.
바다위에서 즐기는
넉넉한 여유로움
샹그릴라 요트투어가 지닌
매력 포인트입니다.
바다위에서 바라보는
육지의 모습도..
바다위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바라보니
평상시 느끼지 못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드라마 촬영지이기도 한 갯깍 주상절리
'대장금' 및 '추노' 등에서 명장면이 연출된 곳이기도 합니다.
동굴안에서도 주상절리를 볼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 요트투어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정감을 나눌 수 있는 역활을 합니다. 열린마음으로 말 없이 바라만 보아도 서로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처럼 포근한 햇살이 기분 좋은 날 바다위에서 마음을 모두 비우고 돌아옵니다.
바다의 멋을 느꼈다면 이제는 바다의 맛을 느껴보자 씨부페 샹그릴라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거운 요트투어를 마치면 바로 씨부페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게 요트투어 샹그릴라패키지의 매력입니다. 더군다나 날씨가 차가워지는 계절에 먹는 씨부페는 그 신선함을 더욱 느낄 수가 있어 마냥 즐거워 지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샹그릴라 요트투어패키지는 일반적인 가격 보다 패키지 가격이 약 10%정도가 저렴하고 (..소셜은 통하면 패키지 가격이 24%가 저렴하네요. 열심히 손품을 팔면 이렇게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
샹그릴라 씨부페는
아름다운 중문바다를 바라보며
즐기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우와 요즘 금값이라는
두툼한 갈치구이가 가득~~
다양한 회초밥과 연어회 그리고 싱싱한 멍게와 부시리회 등등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위주로 담아봅니다. 가장 회가 맛있을 시기 저마다의 향과 식감으로 바다의 신선한 향기가 입안에 맴돌기 시작합니다.
매콤한 낚지볶음과 부드러운 유산슬, 그리고 백고동으로 갈아탔지만 유난히 신선한 연어회와 제일 좋아하는 멍게는 거의 모든 접시에 필수품이 됩니다. 모처럼 즐기는 샹그릴라 씨부페라 그런지 유난히 횟감들이 모두 신선합니다. 해산물 위주로 배를 채우게 됩니다.
마무리로 커피 한 잔과 베이커리와 피자 한조각으로
마무리를 하고 즐거운 부페시간을 마무리 합니다.
요트와 씨부페를 개별적으로 즐겨도 되지만 같이 즐기고자 한다면 패키지를 이용하는 편이 알차고 이것 외에도 다양한 패키지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재치가 있는 분들이라면 소셜을 검색해 보면 더욱 알찬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알뜰하게 즐길 수가 있겠지요. 제주에서의 요트투어는 색다른 제주여행의 한 방법이라 생각을 합니다. 나 보다는 가족을 위해 연인을 위해 준비하는 제주여행의 작은 감동 이벤트가 될 것 입니다.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 > 제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풍경] 제주도 드론과 함께하는 억새나들이 (0) 2016.12.03 [제주의풍경] 독특한 제주의 겨울풍경 오렌지색이 가득한 신천목장 (0) 2016.12.01 [제주도 공연] 가을밤 추위도 녹였던 대단한 열기 보름왓 원더랜드 인 제주 공연 (0) 2016.11.07 [섬속의 섬 우도] 제주의 가을 우도 나들이를 합니다. (0) 2016.10.31 [제주의 관광지] 다이나믹하고 엑티비티한 미로를 돌파하자 다이나믹메이즈 (0) 2016.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