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족했던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나의 여행이야기/경기 2020. 12. 19. 20:43

    올 겨울 버킷리스트였던 스포츠를 해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어요. 주변에 운동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즐겨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스키강습 추천받고 이제는 정말 20년도의 연말이 다가왔다는게 실감 될 정도에요.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일 년이라는 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흘러갔는지 마지막에라도 뭔가 하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과 함께 곤지암스키장을 다녀왔어요.

     

    곤지암 리조트 렌탈샵 도움받고 스키장 갔다왔는데 배울 생각 있으셨던 분들은 한번 신청해보세요. 혼자가는거면 편하겠지만  애들땜에 제대로 못 즐기고 왔지만이 좋아한 것만으로도 만족해요.

     

    몸만 가면 된다 생각을 했는데 놀려고하면 필요한 장비도 있어야 하고 맞춤 옷도 있어야 하는거에요. 괜히 허탕치기 싫어서 홈페이지 예약이 가능하다는 말에 미리해두니 시간도 단축시키고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주말은 주중보다 빠르게 장비예약도 차다보니 없을까 걱정했는데 원하는 시간대에 곤지암 렌탈샵 텅텅비어서 바로 예약했어요.문자로도 안내가 와서 좋았어요.

     

    혹시나 바가지 당할까봐 주변에서 다녀온 사람 있는지 물어보고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어떤지를 확인했어요.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야외 활동을 할 생각에 기분이 들뜰 수 밖에 주변에 리조트처럼 숙박시설이 있었지만 잠은 집에서 자는게 좋을 것 같아 당일로 계획했어요. 한파가 제대로 온다는 소리에 눈 있는 곳에 가면 평균기온보다 더 춥게 느껴지잖아요.

     

    마치 친구들과 학교에서 소풍가기 전 옷 쇼핑하는 것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대여하는 곳인데 만약 원하는 제품같은게 명확한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해서 예약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네요. 저희는 1도 모르기때문에 얘기할 수 있는 것도 없고 뭐라 말씀을 하셔도 못 알아듣기때문에 직접 보고 고르는게 나을 것 같단 생각에 영업시간만 확인하고 방문했어요.곤지암 렌탈샵 커플로 즐겼던 이유도 지금부터 설명해볼게요*-* 꾸준히 관리하시고 유지하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엿보였던 터라 더 편하게 물어볼 수가 있었는데, 정말 새 제품을 구매하는지 돌려서 물어보니 ok 라고 써리투부츠 숫자만 보아도 엄청나더군요

     

    메가폰 곤지암 초장기부터 굳굳하게 유지하는 인기좋은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디자인만 다양한게 아닌 색상도 여러가지였어요. 선택권이 한정적이질 않으니깐 정말 마음 편하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었어요. 본격적으로 입을거 고르기 위해 안 쪽으로 들어가봤어요. 경험상 직접보니깐 관리를 잘 하시는데다가 사이즈도 0.5M 딱 맞게 골라볼수 있는 장점이 메리트입니다 키,몸무게에 따라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신발은 안전성과 연관있다고 스키장가서도 발 안아프게 잘봐주세요

     

    이번에 새로구입한 장비들도 있다고 하셔서 신나게 구경한 곤지암 메가폰 렌탈샵에서 신은 브추에서는 지저분한 그런 점을 하나도 느끼지 못했어요.전용 살균이나 소독기가 준비되어 있고 건조까지 완벽하게 한다고 하셔서 향이 강하지 않아서 햇볕에 말렸다가 덮게 되는 이불의 향긋한 냄새 같은 느낌이어서 오히려 제 양말이 더럽지 않은지 냄새는 안 나는지 몰래 체크해 봤을 정도였어요. ㅠㅠ살로몬 오피셜 과 로투스,앨란,k2 30,40 선호하는데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여럿이 사용하는 장비라서 신상까지는 없는 매장들이 많은데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매장도 넓은 편이고 옷을 고를땐 커피한잔 하고있으면 작지만 갈때마다 기분좋던데 손시려울땐 어찌나 좋던지 ㅎㅎ예술이더라구요~장비들도 신제품 위주라서 다양하고요. 모자나 장갑, 고글은 따로 챙기지않아도 매장에서 구입까지 할 수 있어요 ^^ 

     

    보통 샵 가보면 물건은 차고 넘치게 준비되어 있지만 신체가 작아서인지 브랜드 자체도 다양하게 수용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입을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위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하의는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을 했어요.

     

    심플한듯 하지만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요즘은 해가 빨리 지기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잘 보이는 색상이 잘 나가나봐요.

     

    장비들는 선택지도 좁고 관리가 잘 안된 곳들도 많거든요. 난 메가폰 단골집으로 점찍었답니당 +8+

     

    상, 하의만 고르는게 아니라 머리 위에 착용할 고글하고 헬멧도 선택해야 되고, 최종적으로 신발을 해야해서 좀 걸렸어요. 프리미엄 장비라해서 스키 좀 탄다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곳 같던데 거기까지는 안 들어가봤네요. 혹시 추울까봐 안에 입을 수 있는 걸로 많이 챙겨왔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저희도 잘 챙긴다고 챙겼는데 장갑을 빼놓고와서 대여하는김에 새로 하나 샀는데 가격도 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엄청 정신없었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서두르지않는 모습 프로십니다...

     

     

    옷 자체내에 주머니도 달려 있어 휴대폰이나 가벼운걸 넣을 수 있어 휴대성도 괜찮았어요. 보온성을 가지기 위해 두께가 조금 있는 편이라 무거울까 걱정했는데 어깨 쪽에 눌리는게 없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벼워 놀랐네요. 패션까지 생각해서 나온것처럼 디자인이 되게 세련된 느낌이지 않나요.

     

    전용 장비가 아주아주 잘 갖춰져 있어요!문제는 경험을 해봐야 친절한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보니 실패도 몇번 했는데 그러다 알게된 메가폰인데 모든 스키장비들을 빌릴수 있는 곳이라서 만약 어린이라면 굳이 크는애들꺼 살 필요도없었고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15,000원~ 부터지만 개이득입니다

     

    전체 장비들은 곤지암렌탈샵 매표소까지 배달픽업도 해주신다고 해서 완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렌탈샵이라고 생각했어요 서비스를 하려면 사장님이 무척 바쁘실 것 같은데 정성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빌릴려고 온 것이지만,그래도 새제품이라고 그러면 혹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제가 어떤 거를 고를지 고민하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다가오셔서는 결정한 제품이 없다면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비에스 래빗하고 21년 국내브랜드 용을 권장해쉬더군요 모르면 팁 받으세요ㅎㅎ 저한테 보는 센스가 있다면서 칭찬해주시는데 괜히 기분 좋은거 있잖아요. 단색 계열말고 형광색 쪽도 있어서 왠지 노란색으로 입었으면 환경미화원처럼 보였을지도 모르는데 저의 선택이 탁월했네요. 저는 좀 빠르게 고른 편이고 친구들도 각자 자기들거 보는데 마음에 드는게 많았나봐요.

     

    몇 가지 후보를 골라내서 투표를 하는데 직원분도 동참해서 웃긴 상황이었어요. 편하게 착용해볼 수 있어서 탈의실을 한 다섯 번 이상 왔다갔다 거렸을거에요. 분명 곤지암리조트 렌탈샵을 오전 10시에 들어온 것 같은데 나갈 때 보니 한 시간이 지나 있었어요.

     

    Resort 근처에 이런 전문적인 곤지암 렌탈샵 놀러온 마음을 해야려 주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렌탈숍을 알게 되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키장으로 출발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사장님께 고마운 마음을 담아 깔끔하게 사진 한 컷을 찍었답니다!다음에도 잊지 않고 가려면 남겨야 하니까요~^^!

     

    곤지암 렌탈샵에서 빌린 옷도 깨끗하면서 착용감이 좋아서 재밌게 놀았어요. 대여라 남들입는거면 신경쓰이긴한데 의외로 택이 그대로 붙어있는 새제품도 많고 관리도 잘하시는 편인지 흠집없이 거의 새거나 마찬가지였어요.

     

    이로써 곤지암스키장에 다녀온 리뷰를 적어봤는데 어떠셨나요? 가기 전부터 곤지암리조트 렌탈샵에서 이미 감동을 한 터라 그날 하루를 매우 만족스럽게  마무리를 했답니다~이웃님들도 이천쪽 스키를 타러 가신다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선택이 되리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가지고 제품도 많고 가족단위로도 방문을 많이 해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처음 스키장에서 놀다 온건데 정말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좋은 기억만 남아 다음에 또 가자고 얘기가 나왔는데 그 때도 여기 이용할거에요. 제가 원래 만족감을 받으면 단골처럼 이용하는 경향이 있어서 첫 이용에 굉장히 마음에 들었기에 또 오게된다면 다른 곳 안 갈 것 같아요.

     

    곤지암 메가폰렌탈샵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