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한 제주 펜션 예약 앙끄리에펜션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그곳에 머물다(제주도숙박) 2020. 2. 22. 22:00
저렴한 제주 펜션 예약 가능한 곳인 앙끄리에펜션 방문해서 재미있는 1박을 보내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펜션을 예약하게 되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고, 위치도 좋은 펜션으로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서귀포에 위치한 곳으로 근처에 가볼만한곳들도 많은 위치입니다. 가성비부터 위치까지 마음에 드는 곳이었고, 방문해보니 펜션도 깔끔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친구들과 아주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었던 곳이랍니다.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난 후 다음날에는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도 잠시 들렸습니다. 다음날에는 비가 조금 와서 조금 고민하였는데요. 실내관광지로 인기가 많은 박물관과 거리가 무척이나 가까워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즐겁게 보내고 다음날에도 즐길거리를 마음껏 즐기고 왔답니다.
서귀포에서도 인기가 많은 지역인 중문관광단지가 차로 1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입실시간은 15:00 이고, 퇴실시간은 11:00 까지 입니다. 근처에 편의점과 맛집들도 많아서 펜션에 오기 전에 들렸다 오기에도 좋답니다. 저희도 간단히 먹을 먹거리들과 저녁에 먹을 음식들까지 전부 구입을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독채펜션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그리고 황토펜션으로 펜션 내부가 황토로 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펜션에는 이렇게 잔디밭과 벤치들이 많이 있어서 야외에서 놀기에도 좋습니다. 특히나 아이들과 오신 가족분들도 많은텐데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여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추가요금을 내면 바베큐 이용도 가능합니다. 4인 기준 만원이 추가되는데 그릴과 바베큐통, 숯이 제공됩니다. 저렴한 가격게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아주 좋습니다. 저희도 바베큐를 해볼까 하다가 날씨가 좀 쌀쌀해서 안에서 여러 음식들을 먹어 보기로 하였답니다.
그리고 펜션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주차장이 펜션까지 쭉 이어져 있어서 바로 앞에 세워둘 수 있었답니다. 저희처럼 짐이 많은 경우에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오면 짐을 옮기느라 불편한게 사실인데요. 바로 앞에 주차해서 한번에 옮길 수 있으니 좋습니다.
펜션 안으로 들어가보면 내부가 꽤 넓습니다. 황토펜션이여서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황토방은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뭔가 건강해지는듯한 펜션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 펜션 예약 어디를할까 꽤 고민하였는데 잘 예약을 했다면서 다들 만족해했습니다. 여럿이서 놀기에도 딱 좋은 크기에 펜션이었습니다. 저희처럼 모임이나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 펜션을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서귀포에 위치한 펜션을 알아보신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펜션입니다. 가격면에서도, 위치면에서도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펜션에는 큰 창문들이 있었는데요. 딱 막혀있는 것이 아니라 창문들이 크게크게 있는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각 방에서 돌담과 귤밭이 다 보이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제주스러운 장면들이 눈앞에 있답니다. 이런 제주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곳이다보니 관광객분들도 정말 좋아할 분위기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면 제주스러운 펜션을 찾게 될텐데요. 돌담과 감귤밭, 그리고 황토펜션이니 딱 제주스러운 펜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주 펜션 예약 알아보시는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예약을 한 친구에게 다들 잘 예약 했다면서 폭풍 칭찬이 오갔습니다. 다들 짐은 대충 거실에 풀어두고 이곳저곳 펜션을 구경하느라 바빴습니다. 먹을것들만 빨리 냉장고 안에 넣어 두고 조금 쉬다가 저녁을 먹기로 하였죠. 펜션에서의 하루는 먹는걸로 시작해서 먹는걸로 끝내자면서 양손 가득 무겁게 장을 보고 왔답니다.
펜션안을 살펴보면 천장부터 벽면이 황토로 되어 있습니다. 황토로 되어 있어서 뭔가 더 포근한 느낌이 들고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황토로 되어 있는 독채펜션이다보니 어른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침실에 옥장판이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전혀 추운줄 모르고 따뜻하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었습니다. 신나게 놀고 나서 푹신한 이불에 쏙 들어가서 잠을 자고 일어나니 정말 개운하더군요. 재미있게 놀기도 하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다 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필요 물품들이 대부분 비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드라이기나 밥솥, 전자레인지, 이불과 수건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따로 개인이 사용할 세면도구 정도만 챙겨가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챙기지 못하신분들도 편의점과도 거리가 가까우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행 중 항상 뭔가 하나 빼놓고 오거나 하면 불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편의점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펜션이라면 걱정을 덜하게 되죠.
펜션 근처에는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뿐만 아니라, 여미지식물원, 첸제연폭포, 중문색당해수욕장 등 중문관광단지와도 가까우니 정말 좋습니다. 서귀포에서도 가장 많은 관광객분들이 방문하시는 지역일텐데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도 딱 좋은 펜션입니다. 서귀포 가볼만한 관광지와 가까운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을 참고하세요!
제대로된 저녁을 먹기전에 펜션에 오면서 간식거리로사왔던 김밥과 만두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펜션에 오는 길에 보니 중문만두삼춘이라는 분식집이 있더군요.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모습과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서 간식거리로 구입해서 왔답니다. 따끈따근한 만두를 한입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만두는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이라면서 다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김밥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출출했던 배를 달래주고 조금 더 쉬다가 저녁을 거하게 먹기도 하였습니다.역시 여행중에 먹는게 빠질 수가 없다면서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펜션안의 상태가 전첸적으로 좋았고, 식기나 이불들도 모두 상태가 깨끗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펜션을 선택하면서 가장 중요하기도 한 청결 상태가 깨끗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시한번 제주 펜션 예약 잘했다는 생각을 하였답니다.
냄비와 그릇, 컵 등 식기들도 모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혹시 몰라서 마트에서 장을 볼 때 일회용 접시들을 샀는데 딱히 쓸일이 없더군요. 식기들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사실 펜션에 오고 나면 또 마트를 가야한다면 귀찮을까봐 미리 샀는데 사지 않아도 충분할뻔했답니다. 안에서 편안하게 요리를 해서 먹으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1박을 하다보니 다들 밤새 잠이 들 줄 몰랐습니다. 밤새도록 먹고 이야기하고 텔레비전까지 보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놀다 왔습니다. 어릴적으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렇게 하루를 아주 즐겁고 편안하게 보내고 왔던 펜션입니다. 제주 펜션 예약 하시는분들은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나서 다음날에는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전날 워낙 많이 먹어서인지 다들 간단하게 먹자고 하였죠. 펜션 근처에 식당들도 많아서 점심을 해결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전날과는 다르게 다음날에는 비가 살짝 와서 그냥 헤어져야했는데 실내관광지인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 잠시 들려보기로 하였습니다. 실내 관광지이니 날씨가 흐려도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비가 왔던 이날 방문하기에 딱 좋은 관광지였습니다. 펜션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차를 타고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은 세계 곳곳에 있는 여러 신기한 사실들에 대해 전시가 되어 있는 곳입니다. 운영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이고, 성수기인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는 20:00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관람요금은 성인 12,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입니다. 제주도민분들은 도민할인 적용 가능하니 신분증 꼭 지참하세요.
안으로 들어가서 관람해보면 정말 신기한 내용들을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세계신기록보유자들이나 기이한 사람들에 대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설명이 잘 되어 있기도 하고, 동영상으로도 나와 있는 작품들도 있습니다. 동영상에는 실제 인물의 동영상이 나와서 믿지 못하는 사실들도 믿게 되더군요. 그리고 인형 모형으로 실감나게 전시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간혹 조금 징그러운 부분이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놀랄만한 내용들이 많아서 신기함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을 하게 됩니다. 모형들로 전시가 잘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이 의자에는 앉아보면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미리 말씀 드리면 재미없으니 직접 앉아 보는게 좋겠죠?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펜션도 다녀오고, 실내 관광지도 다녀왔는데요. 두곳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친구들이나 가족분들과 함께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두곳 모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주 펜션 예약 하려고 알아보시는분들은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앙끄리에펜션 예약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게 쉬다 올 수 있는 펜션입니다. 따뜻함이 물씬 풍기는 황토펜션으로 올 겨울 편안한 휴식을 취하러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펜션 근처에 가볼만한곳도 찾으신다면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이 좋겠네요. 여러 기이한 사실들이 나와 있어서 관람하는 동안 눈을 떼지 못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에서 펜션과 관광지까지 모두 이용해보세요!
앙끄리에펜션 T. 064-739-2727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1:00
'설렘 그리고 감성 in Jeju > 그곳에 머물다(제주도숙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생 잊지못할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수 있는 제주 성산포 펜션 추천 푸른제주펜션 (0) 2020.10.19 자연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 아주 좋은 교래퐁낭 펜션 (0) 2020.10.04 휴식이 있는 서귀포펜션 제주의 수목원과도 같은 느낌의 정원 그린팜파스펜션 (0) 2018.07.29 우도에서의 하룻밤 편안하게 쉬었다 온 우도팬션 우도피아 (0) 2018.04.12 [제주도 동부 독채펜션] 제주도 동부 상도리 독채펜션 까사봉봉에서 모처럼 바베큐파티 (0) 2017.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