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여행]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푸른바다 그 푸르름을 만끽하며 바람가득 싣고 바다로 나간다. 애월 노아요트나의 여행이야기/제주도 2011. 9. 11. 01:00
제주도의 푸르름을 맘껏 누려보자..바람을 가득싣고 바다로 향한다.
제주도의 푸른하늘과 바다는 이미 명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요트체험
여기가 제주도임을 가장 적절히 느낄수 있는 여행중 하나일듯 합니다.
제주도에는 요트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여러곳 있습니다..그중 제주시에서 가까운 애월에 있는 노아요트투어를 찾아갑니다.
구엄리 해안의 절경을 두루 구경할 수 있고 날이 맑은 날이면 해안동굴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좋은 애월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제주의 푸르른 바다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어 그 기분이 더 없이 좋습니다.
먼저 떠난 다른 일행들을 바라보며 부푼마음으로 어서 우리도 승선하기를 기다립니다.
기다림이란 항시 설레임으로 가득한 기대감의 일부분 이겠죠.
드디어요트를 타고 바다로 나아갑니다..
파도가 좀 있어 출렁거리지만 그 출렁거림마저 기대감이 일렁이는 마음에 사그러집니다.
앞서 떠났던 요트가 보입니다.
해무가 옅게 끼어 전체적으로 맑지는 못하지만 짙푸른 바다위에 흰색의 요트는 더욱 멋있어 보입니다.
일렁이는 파도 이곳이 바다임을 더욱 느끼게 해 줍니다.
마치 놀이공원의 롤러코스트를 타는 듯이 배가 출렁거리지만 역동적인 느낌의 세일링은 더욱 재미를 더해줍니다.
저 멀리 수평선이 보이고 그 연장선상에 요트가 지나갑니다.
제주에 들려 이런 체험을 해보니 더욱 제주에 온 느낌이 확실히 듭니다.
역시 요트는 제주에서 타야 그 맛이 더욱 납니다.
잠시 선내에 들어가 선상에 있는 다른 분들을 찍어봅나다..
밝게 웃으며 요트를 즐기시는 표정들이 참 좋습니다. 다들 정말 즐겁게 즐기시네요.
제주에 오면 또하나의 즐거움 요트투어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줄 그런 체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나의 여행이야기 >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여행]제주에서 제주느낌이 흠뻑드는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0) 2011.09.15 [제주여행][이색 볼거리] 국내 최초의 주방기구 테마파크 셰프라인월드 (0) 2011.09.12 [제주여행] 천년의 역사와 전설속에 자연의 그대로 고이 품은 제주도의 또하나의 섬 비양도 (0) 2011.09.10 [제주여행] 제주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사진에 담아보자...제주 트릭아트박물관 (0) 2011.09.09 [제주여행] 제주도에 공룡이 산다..? 제주공룡랜드 (0) 2011.09.08